구리시 동구동 송헌장학회, 결연 청소년에게 롱패딩 전달

12년째 한결 같은 후원으로 신뢰와 지역 사회 귀감

김정화 | 기사입력 2018/12/13 [10:51]

구리시 동구동 송헌장학회, 결연 청소년에게 롱패딩 전달

12년째 한결 같은 후원으로 신뢰와 지역 사회 귀감

김정화 | 입력 : 2018/12/13 [10:51]

▲ 송헌장학회 롱패딩 후원

 

구리시(시장 안승남) 동구동 주민센터에서는 지난 12일(수) 동구동 송헌장학회(회장 김용호) 후원으로 장학회와 결연되어 있는 관내 저소득 청소년에게 롱패딩과 기모 티셔츠 20벌(270만원 상당)을 전달하였다.

 

15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는 동구동 송헌장학회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사교육을 받지 못하는 청소년들에 대해 관심을 갖던 중 동구동과 인연을 맺고, 지난 2006년부터 13년째 20명의 청소년들에게 매월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는 구리시의 대표적인 장학회이다. 이 외에도 학원 연계, 물품 지원, 의료 봉사 등의 후원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송헌장학회 김용호 회장은 “우리 아이들이 한파에 건강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은 선물이 무엇일까 고민하다가 요즘 유행하는 롱패딩으로 그 마음을 전달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송헌장학회는 2016년도에도 구리시 저소득 청소년에게 1,500만원 상당의 방한복을 전달한 바 있다.

 

한양광 동구동장은 “올해도 한파로 추위가 예상되는데 롱패딩을 후원해 주셔서 아이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지낼 수 있을 것 같다.”며, “강산이 변할 만큼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늘 변함없는 후원해 주시는 송헌장학회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