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300’ 우주소녀 은서, 눈물 씻고 ‘악바리’ 변신! 자신의 한계 알고 싶다!

김정화 | 기사입력 2018/12/13 [14:43]

‘진짜사나이300’ 우주소녀 은서, 눈물 씻고 ‘악바리’ 변신! 자신의 한계 알고 싶다!

김정화 | 입력 : 2018/12/13 [14:43]



'진짜사나이300' 우주소녀 은서가 눈물을 씻고 '악바리'로 변신했다. 백골부대 체력 단련 중 뜀걸음 훈련에서 은서가 자신의 한계를 알고 싶다며 눈물대신 얼굴에 생수를 투척하며 의지를 불태운 것. 지난 주 시청자는 물론 교관의 마음까지 흔든 눈물의 ‘팔굽혀펴기'를 싹 잊게 만들 ‘악바리 체력돌'로 변신한 은서의 활약이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오는 14일(금) 밤 9시 55분 방송되는 MBC '진짜사나이300'(연출 최민근, 장승민)에서는 특전사에 입소한 '독전사' 10인의 '텐덤강하', '사격 훈련' 모습과 '불사조 수색대대' 명예 하사로 임명된 백골부대 10인의 '논스톱 뜀걸음' 체력단련 모습이 담긴다. 이들은 육군3사관학교에 이어 특전사, 백골부대를 무대로 '명예 300워리어'가 되기 위한 평가과정과 최종테스트에 도전하게 된다.

 

이와 관련 '진짜사나이300' 측은 13일 우주소녀 은서의 악바리 게이지를 확인시켜줄 훈련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사진에는 눈물을 머금고 울음을 참기 위해 입을 굳게 다문 은서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이는 지난 주 방송된 ‘눈물의 팔굽혀펴기’ 현장 모습이 담긴 것. 은서는 자신이 가장 못한다고 걱정했던 팔굽혀펴기를 완벽하게 성공한 후 왈칵 눈물을 쏟아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악바리 체력돌’로 변신을 예고해 관심이 집중된다. 이어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악바리 게이지를 끌어올린 은서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땀에 젖은 티셔츠를 소매를 끝까지 걷어 올리며 숨을 고르는 모습과 생수를 얼굴에 투척한 은서의 모습은 그녀의 새로운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군장을 메고 불꽃 눈빛을 발사하는 은서의 늠름한 모습과 힘든 훈련 속에서도 미소를 잃지 않는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그녀를 향한 ‘파이팅’을 외치게 만든다.

 

특히 20.3kg의 군장을 메고 1km를 뛰어야 하는 코스에서 체력의 한계에 다다른 은서의 모습에 "체력을 비축해도 된다"며 교관이 만류했지만 "해보겠습니다. 어느 정도인지 알고 싶습니다"라며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악바리 정신’을 보여줬다고.

 

또한 “조현 하사 잡을 수 있습니다!”라는 동기의 말에 승부욕을 불태우는 모습까지 보였다고 전해져 두 백골소녀의 경쟁이 어떻게 펼쳐질지는 오는 14일(금) 방송되는 ‘진짜사나이30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정예 육군 '300워리어'를 향한 두 번째 무대 특전사에 도전하는 오지호, 이정현, 오윤아, 김재화, 안현수, 매튜 다우마, 홍석, 감스트, 산다라박, 주이 ‘독전사’ 10인과 ‘백골부대’에서 ‘300워리어’에 도전하는 박재민, 김재우, 라비, 셔누, 루카스, 최윤영, 나르샤, 김희정, 조현, 은서의 '진짜사나이300'은 오는 14일(금)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MBC ‘진짜사나이300’, MBC 예능연구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8월 넷째주 주간현대 1109호 헤드라인 뉴스
1/2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