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고 ‘트레이너 배틀’ 적용! 40레벨부터 참여할 수 있어

순차적으로 레벨 확장 예정…CP제한 다른 3가지 리그 진행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12/13 [17:23]

포켓몬 고 ‘트레이너 배틀’ 적용! 40레벨부터 참여할 수 있어

순차적으로 레벨 확장 예정…CP제한 다른 3가지 리그 진행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12/13 [17:23]

▲ 13일 ‘포켓몬 고’에 ‘트레이너 배틀’ 시스템이 적용됐다.     © 나이언틱

 

나이언틱과 포켓몬코리아가 ‘Pokémon GO’트레이너 배틀시스템이 도입했다.

 

13일 나이언틱은 리얼 월드 게임 포켓몬 고트레이너 배틀시스템을 도입했다새로 도입된 배틀 시스템은 트레이너 레벨 40부터 참여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 새로운 기능은 기존 포켓몬 고에서 경험했던 레이드 배틀이나 체육관과 달리 트레이너끼리 역량을 가늠해 볼 수 있는 새로운 대전 시스템이다.

 

먼저 참여를 원하는 40레벨 이상의 트레이너들은 세 마리 포켓몬으로 파티를 구성해 다른 트레이너 또는 팀 리더와 실시간으로 배틀을 경험할 수 있다. 우정레벨 울트라프렌드베스트프렌드는 멀리 떨어져 있어도 지역에 상관없이 트레이너 배틀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포켓몬 CP의 제한이 다른 3가지 대전 리그를 준비해 트레이너 레벨에 영향 받지 않고 공평하게 대전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전략적인 전투를 위해 노말 어택과 스페셜 어택 2가지 기술은 물론 새로운 스페셜 어택을 추가할 수 있으며 상성에 따른 파티의 구성도 승패에 크게 작용하도록 설계됐다. 이에 더해 보다 많은 이용자가 트레이너 배틀을 즐길 수 있도록 대전한 양쪽 트레이너에게 모두 보상이 주어진다.

 

트레이너 배틀은 더 많은 유저들이 즐길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레벨을 확장할 예정이며, ‘Developer Insight’를 공개해 세부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