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컴퓨터박물관, ‘크리스마스 N박물관: 복면댄스왕’ 개최

크리스마스 맞아 리듬액션게임 ‘저스트댄스’ 활용한 복면 댄스 경연 대회 진행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12/18 [13:53]

넥슨컴퓨터박물관, ‘크리스마스 N박물관: 복면댄스왕’ 개최

크리스마스 맞아 리듬액션게임 ‘저스트댄스’ 활용한 복면 댄스 경연 대회 진행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12/18 [13:53]

▲ 오는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넥슨컴퓨터박물관에서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N박물관: 복면댄스왕’이 개최된다.     © 넥슨

 

제주 넥슨컴퓨터박물관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열린다.

 

18일 넥슨컴퓨터박물관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다가오는 25일에 관람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유쾌한 연말 이벤트 크리스마스N박물관: 복면댄스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N박물관: 복면댄스왕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리듬액션게임 저스트댄스 2019’를 활용한 복면 댄스 경연 대회다. 빅뱅의 뱅뱅뱅등 인기 곡에 맞춰 화면에 나오는 간단한 동작들을 따라 하는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되며, 주변의 눈치를 보지 않고 마음껏 흥과 끼를 뽐낼 수 있도록 마스크, 모자 등 변장 아이템을 참가자에게 제공한다.

 

춤이 두려운 사람이나 춤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특히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참여한다면 즐거움이 배가 될 것으로 보인다.

 

100만 원 상당의 푸짐한 상품도 준비됐다. 매 곡 당 최고점을 기록한 관람객에게는 다양한 캐릭터 피규어, 블루투스 스피커 등 특별한 선물이 주어지며, 참가만 하더라도 소정의 크리스마스 선물과 유비소프트코리아에서 제공하는 저스트댄스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1225일 오전 11시와 오후 2, 총 두 번 진행된다. 각 회 당 최대 32명까지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시간 30분 전부터 박물관 3층에서 선착순으로 참가 신청을 받는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