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이웃사랑 성금 70억 원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

연말연시 맞아 다양한 사회공헌으로 이웃 돕기 실천

문병곤 기자 | 기사입력 2018/12/26 [16:25]

롯데, 이웃사랑 성금 70억 원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

연말연시 맞아 다양한 사회공헌으로 이웃 돕기 실천

문병곤 기자 | 입력 : 2018/12/26 [16:25]

▲ 롯데는 26일 서울 중구 사랑의 열매 회관에서 ‘이웃사랑 성금’에 쓰일 70억 원을 기탁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오성엽 롯데지주 커뮤케이션실장과 예종석 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 롯데


롯데그룹이 이웃사랑 성금 70억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26일 롯데그룹은 보도자료를 통해 이 같이 밝혔다. 서울 중구 사랑의 열매 회관에서 진행된 성금 전달식에는 롯데지주 오성엽 커뮤니케이션실장과 예종석 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등이 참석했다.

 

롯데 측은 "그 동안 사회공헌 브랜드인 ‘mom편한’을 발표하고 여성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주면서 국가적 난제인 저출산 극복에도 힘을 보탤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전개하고 있다"며  "이번에 기탁하는 성금 또한 지역사회 내 육아환경 개선과 아동 행복권 보장 등 롯데가 추구하는 ‘mom편한’ 세상을 실현하기 위한 사업에 집중적으로 활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롯데는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12일에는 잠실 롯데월드타워 야외광장에서 지역아동센터 등의 난방비 및 난방시설을 제공하는 ‘마음온도 37도 캠페인’을 지원하기 위해 한국구세군에 5억원을 기부했고, 11월 30일에는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2018 구세군 자선냄비 시종식에서 성금 25억원을 전달했다. 지난 12월 11일에는 서울 마곡 롯데중앙연구소에서 롯데 플레저박스캠페인을 진행해 그룹홈과 ‘mom편한’ 꿈다락의 아이들 2천 500여 명에게 방한용품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을 플레저 박스에 담아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penfree@ha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