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신규 영웅 ‘벨로나’ 등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신규 영웅 벨로나 및 벨로나 캐릭터 스토리 업데이트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9/01/10 [16:41]

에픽세븐, 신규 영웅 ‘벨로나’ 등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신규 영웅 벨로나 및 벨로나 캐릭터 스토리 업데이트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9/01/10 [16:41]

▲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10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신규 영웅 벨로나와 캐릭터 스토리, 신규 상점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신규 영웅 벨로나는 자연속성의 사수 영웅으로 다수의 적을 상대로 높을 성능을 자랑하는 영웅이다. 부채를 무기로 사용하며 전 전체의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풍렬선스킬과 적 대상의 수가 많을수록 피해량이 증가하는 접풍선스킬을 가지고 있어 전투 초반 기선제압에 유리하다.

 

벨로나의 캐릭터 스토리가 펼쳐지는 사슬을 푸는 두 개의 열쇠도 오픈 됐다. 이번 스토리에서는 같은 특무대 팬텀소속으로 자주 얽히게 되는 벨로나와 세즈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기존 캐릭터 스토리와 마찬가지로 전설 촉매제 상자, 4등급 아티팩트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이 이용자들을 기다린다.

 

더불어 아티팩트를 판매할 수 있는 신규 상점 지식의 가루상점을 새롭게 선보인다. 지식의 가루 상점에서는 아티팩트를 판매해 골드와 지식의 가루로 교환할 수 있으며 지식의 가루를 모아 아티팩트 한계돌파용 재료 및 4~5성 아티팩트를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레이드 미궁 일반 난이도의 포식자 아라하칸과 아지마누스 사냥꾼의 공격력과 최대 생명력이 하향돼 초보 유저들이 더욱 쉽게 레이드 미궁을 즐길 수 있도록 개선됐다.

 

이상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실장은 그동안 에픽세븐의 주요 단체 중 하나인 특무대 팬텀의 스토리에서 세즈와 함께 자주 등장하던 벨로나가 드디어 정식 영웅으로 등장하게 됐다. 둘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할지 캐릭터 스토리를 통해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함께 업데이트 된 지식의 가루 상점은 그 동안 자신의 파티와 맞지 않은 아티팩트를 보관만 하고 계셨던 이용자들에게 매우 유용한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