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겨울 대규모 ‘황산벌’ 2차 업데이트 실시

푸짐한 아이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9/01/10 [17:17]

‘바람의나라’ 겨울 대규모 ‘황산벌’ 2차 업데이트 실시

푸짐한 아이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9/01/10 [17:17]

▲ 넥슨이 온라인 RPG ‘바람의나라’에 겨울 대규모 ‘황산벌’ 2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 넥슨

 

넥슨이 온라인 RPG ‘바람의나라에 겨울 대규모 황산벌’ 2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10일 넥슨은 “‘바람의나라에 겨울 대규모 황산벌’ 2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1차 업데이트에 이어 이번 업데이트로 황산벌지역에 신규 사냥터 대야전투황산벌전투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추가된 신규 사냥터에서는 마옥천관’, ‘마옥투구’, ‘마옥도등 다양한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760~770레벨캐릭터를 위한 사냥터 대야전투에서는 추가 보상으로 살아남은 아군의 수에 따라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고, ‘770~799레벨캐릭터를 위한 황산벌전투사냥터에서는 신라군 진지(막사)’를 파괴하면 추가 경험치와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고, 황산벌 지역의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신규 사냥터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점핑장비 연장권’, ‘[황산벌]경험치 비급’, ‘[황산벌]용무기 7성 강화권(5%)’ 등 파격적인 보상을 제공하는 ‘[황산벌]군수품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휴일에 게임에 접속하면 탈것: 신년황금돼지’, ‘[빨간날]새해돼지’, ‘[빨간날]14K요강상자(3)’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220일까지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PC]경험치변환비령’, ‘[PC]5칸이동비령(1)’을 제공하고, 접속 시간에 따라 ‘[PC]백만격전지무기상자13종의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7월 셋째주 주간현대 1104호 헤드라인 뉴스
1/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