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전앤파이터’ 홍보모델 여진구 발탁

업데이트 홍보 영상에서 사회 초년생 ‘던파’ 유저로 등장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9/01/11 [15:24]

넥슨, ‘던전앤파이터’ 홍보모델 여진구 발탁

업데이트 홍보 영상에서 사회 초년생 ‘던파’ 유저로 등장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9/01/11 [15:24]

▲ 배우 여진구가 던전앤파이터 겨울 업데이트 홍보 모델로 발탁됐다.     © 넥슨

 

넥슨이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겨울 업데이트 홍보 모델로 배우 여진구를 선정했다.

 

11일 넥슨은 올 겨울 던파에서는 신규 전직 캐릭터 검귀인챈트리스를 비롯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순차 진행할 예정이라며 배우 여진구가 업데이트 홍보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여진구는 최근 방영을 시작한 tvN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에서 12역으로 왕과 광대를 넘나드는 명품 연기를 선보이며 활약하고 있다. 이번 홍보모델 발탁으로 검귀인챈트리스업데이트 홍보 영상을 통해 사회 초년생 던파유저로 등장, ‘던파에 대한 유저들의 추억과 공감대를 이끌어 낼 예정이다.

 

이번 던파의 업데이트 홍보 영상은 오는 17일 티저 영상을 통해 첫 선보이며, 24일 업데이트와 함께 본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남윤호 네오플 조종실 실장은 사회 초년생의 유저가 등장하는 이번 광고에서 배우 여진구씨의 깔끔하고 진중한 이미지가 콘셉트와 부합하다고 판단해 홍보모델로 섭외했다오는 24일 진행되는 던파의 대규모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지난 ‘2018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에서 남귀검사와 여마법사의 다섯 번째 전직 캐릭터 검귀인챈트리스를 최초 공개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검귀는 하나의 몸에 두 개의 혼이 공존해 스타일리시한 전투를 선사하고, ‘인챈트리스는 인형술과 저주를 사용해 아군 캐릭터에 강화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오는 24일 정식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