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19 베어리스타 저금통’에 새해 복 가득 채우세요!

문병곤 기자 | 기사입력 2019/01/17 [09:36]

스타벅스 ‘2019 베어리스타 저금통’에 새해 복 가득 채우세요!

문병곤 기자 | 입력 : 2019/01/17 [09:36]

▲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한복을 입은 모델들이 새해를 기념해 출시되는 2019 베어리스타 저금통을 소개하고 있다     © 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가 황금돼지의 해인 기해년을 맞아 귀여운 돼지 옷을 입은 베어리스타 저금통을 선보인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1월18일부터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 4종과 ‘2019 베어리스타 저금통’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럭키 뉴이어 세트’ 이벤트를 전국 매장에서 진행(단, 미군 부대 매장 제외)한다고 밝혔다.

 

‘럭키 뉴이어 세트’는 ‘이천 햅쌀 라떼’, ‘이천 햅쌀 크림 프라푸치노’, ‘바닐라 블랙 티 라떼’, ‘체스트넛 블랙 티 라떼’ 등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 톨 사이즈 1잔과 ‘2019 베어리스타 저금통’ 1종을 선택하여 총 13,000원에 세트로 구매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색상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음)

 

‘2019베어리스타 저금통’은 스타벅스의 마스코트인 베어리스타에 복을 상징하는 귀여운 돼지 옷을 입혀 제작되었다. 사랑스러움을 강조한 핑크 컬러, 스타벅스의 상징적인 색인 그린 컬러, 리저브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블랙 컬러 등 총 3가지 색으로 제작되어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고, 비상금 지폐를 넣어둘 수 있도록 탈부착이 가능한 돼지 코를 별도로 만들어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자 했다.

 

특히, ‘2019 베어리스타 저금통’은 생분해성 수지의 하나인 PLA(옥수수전분)을 사용해 재활용에 용이하도록 제작된 점이 특징이다. PLA 제품은 다양한 환경에서도 특성이 변하지 않고 장기간 사용 가능하며, 미생물 등에 의한 생물적 작용으로 쉽게 물, 이산화탄소, 유기물 등으로 생분해되는 친환경 소재라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는 오는 24일 ‘스타벅스 복주머니 카드’도 함께 선보인다. ‘스타벅스 복주머니 카드’는 저금통과 함께 주변의 고마운 사람들에게 새해 인사와 함께 선물할 수 있도록 복주머니가 크게 그려진 점이 특징이다. ‘스타벅스 복주머니 카드’는 최초 1만원부터 충전이 가능하다.

 

스타벅스 백지웅 마케팅&디지털 총괄부장은 “지난 한 해 동안 스타벅스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은 특별한 돼지 저금통을 제작했다. 고객분들이 행운을 상징하는 ‘2019 베어리스타 저금통’에 동전과 함께 새해 복도 가득 채우며 어느 때보다 행복이 깃든 한 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