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총리 “손혜원, 잘못 확인되면 법대로 대처할 것”

문병곤 기자 | 기사입력 2019/01/22 [10:05]

이낙연 총리 “손혜원, 잘못 확인되면 법대로 대처할 것”

문병곤 기자 | 입력 : 2019/01/22 [10:05]

▲ 이낙연 국무총리. <김상문 기자>   

 

이낙연 국무총리는 손혜원 의원의 ‘목포 투기 의혹’과 관련해 "잘못이 확인되면 법대로 대처하겠다"고 밝혔다.

 

22일 이 총리는 국회에서 열린 고위당정청 회의 모두발언에서 "요즘 목포 근대역사문화공간 조성과 도시재생사업 관련 걱정들이 나오고 있어서 이 문제에 대한 기본적인 생각을 말씀드린다"며 "여러 의문이 제기되고 고발도 됐으므로 잘못이 확인되면 법대로 대처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총리는 이 자리에서 “세 가지 과제를 가지고 (해당 논란에) 임하고 있다”며 "도시재생사업과 근대역사문화공간 조성 사업을 예정대로 진행한다는 점과 부동산 가격이 비정상적으로 상승하는 일이 없도록 차단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 총리는 "여러 문제가 잇따라 나온다"며 "정부·여당은 국민 앞에 더 겸허해야겠다는 다짐을 함께 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 총리는 "고위당정청 회의로는 올해 첫 만남이지만, 올해는 경제와 민생을 비롯한 쪽에서 성과를 체감할 수 있도록 세밀한 노력을 하겠다"고 다짐했다.

 

penfree@hanmail.net

작는신사 19/01/22 [12:05] 수정 삭제  
  서민들이 살기 정말 힘든세상 배고파 빵하나라도 훔치면 바로 법적구속이 다반산데 권력과 부를 가진사람은 이리저리 다 법망을 피하고 이게 지금의 현실 정말 밤낯으로 열심히 살아도 이런 박탈감에 의욕상실 그래도 잘났다고 고개들고 큰소리 치는 모양이라니 정의는 벌써 물건너간 작금의 세태...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