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치킨, 맵·단·짠 ‘레드 써프라이드’ 신메뉴 출시

강혜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2/01 [16:24]

BBQ 치킨, 맵·단·짠 ‘레드 써프라이드’ 신메뉴 출시

강혜정 기자 | 입력 : 2019/02/01 [16:24]

▲ BBQ 레드 서프라이드 출시     © 주간현대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새로운 매운맛으로 무장한 ‘레드 써프라이드’와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BBQ 크림치즈볼’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레드 써프라이드’ 치킨은 핫 바비큐 갈릭 후레이크와 로스팅 어니언 소스가 만나 특유의 바삭함과 ‘맵+단짠’의 조화를 이뤄낸 치킨 메뉴다. 기존 ‘써프라이드 치킨’을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중독성 있는 매운 맛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출시한 ‘BBQ 크림치즈볼’은 올리브오일로 바삭하게 튀긴 크림모짜렐라 치즈볼로 치킨과 함께 곁들이기 좋은 메뉴다. 부드럽고 달콤한 맛뿐만 아니라 쫄깃하게 늘어나는 치즈의 식감은 아이들 간식이나 야식 메뉴로도 제격이다. 취향에 따라 치즈 맛 시즈닝을 추가해 더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다.

 

한편, BBQ는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소셜커머스 티몬을 통해 최대 5천원 할인 가능한 ‘설프라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6일까지 티몬을 통해 e-쿠폰 구매 시, 레드써프라이드+콜라 1.25L 세트를 약 22%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