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80년대 히트제품 리뉴얼 출시

강혜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2/22 [11:05]

SPC삼립, 80년대 히트제품 리뉴얼 출시

강혜정 기자 | 입력 : 2019/02/22 [11:05]

 

▲ SPC삼립이 80년대 히트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사진은 우카빵, 떡방아빵.     ©주간현대

 

SPC삼립은 최근 식품업계의 트렌드인 ‘새로움(New)’과 ‘복고(Retro)’를 합친 ‘뉴트로(Newtro)’에 발 맞춰, 과거 히트제품을 리뉴얼 재출시하고 있다.

 

먼저 지난 12일 1980년대 출시했다가 단종된 ‘우카빵’과 ‘떡방아빵’을 재출시했다. 1980년대 출시된 히트 제품에 현대적인 감성을 반영한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1984년 출시한 ‘우카빵’은 빵 속에 우유 커스터드 크림을 넣은 제품으로,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내용물에 크림을 추가해 부드러움과 고소한 맛을 더욱 살렸다. ‘떡방아빵’은 1989년 출시했던 제품으로 빵 안에 찹쌀떡을 통째로 넣어 쫀득한 식감이 특징으로 이전보다 큰 찹쌀떡을 넣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두 제품은 전국 편의점, 슈퍼에서 판매한다.

 

또한 지난해 6월, 1983년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통 제품인 ‘제리뽀(젤리)’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와 손잡고 ‘제리뽀 배스킨라빈스 에디션(이하 제리뽀 BR 에디션)’을 출시했다.

 

‘제리뽀 BR 에디션’은 배스킨라빈스 대표 아이스크림인 체리주빌레, 망고탱고, 애플민트 3가지 맛을 탱글탱글한 식감의 젤리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아이스크림처럼 차갑게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패키지에는 각 아이스크림의 컬러와 질감을 표현한 디자인을 넣었고, 컵은 아이스크림 콘 과자 모양으로 만들어 먹는 재미를 더했다. 신제품은 낱개, 컵(11개입), 박스(18개입) 타입으로 판매되며 전국 할인마트, 편의점, 슈퍼에서 만나볼 수 있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이 외에도 삼립호빵, 아시나요, 정통크림빵, 보름달 등 오랜 기간 동안 사랑 받아온 제품들도 지속적인 신규 플레이버 출시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다양하게 변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6월 넷째주 주간현대 1101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