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름 쫙! 새로운 미스터리 호러 수사물 온다

'케이: 여배우 살인 사건의 비밀' 예고편 공개…정교한 스토리라인, 감각적 영상 '압권

김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03/15 [13:54]

소름 쫙! 새로운 미스터리 호러 수사물 온다

'케이: 여배우 살인 사건의 비밀' 예고편 공개…정교한 스토리라인, 감각적 영상 '압권

김보미 기자 | 입력 : 2019/03/15 [13:54]

베트남 달랏의 작은 마을에서 펼쳐지는 사건 중심으로 한 미스터리 호러 수사물

 

이제껏 만나본 적 없는 새로운 스타일의 미스터리 호러 수사물 <케이: 여배우 살인 사건의 비밀>이 긴장감 넘치는 예고편을 공개했다. <케이: 여배우 살인 사건의 비밀>은 수면장애를 겪고 있는 형사 ‘케이’를 중심으로 한 미스터리 수사물로, 장르물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정교한 스토리라인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 베트남 영화 '케이: 여배우 살인 사건의 비밀'이 3월27일 개봉을 앞두고 예고편을 공개했다. 사진은 메인 포스터.

 

공개된 예고편에는 마을에서 벌어진 살인 사건을 수사하는 형사 ‘케이’와, 살인자 누명을 쓴 약혼자의 결백을 주장하는 ‘캄 포’의 모습이 등장한다. 둘은 함께 수사를 진행하며 사건이 점점 미궁 속으로 빠지는 것을 느끼고, ‘살인 사건은 미끼에 불과하다!’는 자막처럼 여배우 살인 사건의 배후에 또 다른 사건이 있음을 짐작하게 된다. 특히 예고편 마지막에 등장하는 미지의 등장인물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소름 돋는 분위기를 연출함과 동시에 영화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케이: 여배우 살인 사건의 비밀>은 베트남 현지에서도 화려한 캐스팅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영화 <수상한 그녀>의 베트남 리메이크 버전에 출연한 ‘케이’ 역의 흐어 비반과 영화 <디자이너>로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를 찾았던 배우 디엠 마이가 연기한 여주인공 ‘캄 포’가 함께 사건의 범인을 추적해 나가는 스토리는 관객들에게 긴장감 넘치는 100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탄탄한 스토리라인 이외에도, 레트로풍의 감각적인 영상이 돋보이는 영화 <케이: 여배우 살인 사건의 비밀>은 3월27일 디지털 최초 개봉을 통해 다양한 플랫폼에서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5월 넷째주 주간현대 1096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