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벗어나 청정자연 경주로 오세요"

마우나오션리조트, 봄맞이 ‘가족 액티비티 패키지’ 이색체험 상품 출시

김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03/15 [15:39]

"미세먼지 벗어나 청정자연 경주로 오세요"

마우나오션리조트, 봄맞이 ‘가족 액티비티 패키지’ 이색체험 상품 출시

김보미 기자 | 입력 : 2019/03/15 [15:39]

풍력 발전소 드라이브, 골프카트 체험, 고래박물관 견학

자녀와 이색 체험 즐기는 다채로운 패키지 상품 선보여

 

경주 동대산 해발 500m에 위치한 프리미엄 프라이빗 리조트 마우나오션리조트는 봄을 맞아 자녀와 함께 청정 자연 속 휴식은 물론 이색 체험까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바람 터빈 패키지’는 풍력 발전소가 선사하는 이색적인 풍광과 깨끗한 공기를 즐길 수 있는 토함산 경주 풍력 발전소 드라이브 코스 무료 셔틀버스 서비스와 리조트 스파 이용권이 포함됐다. 패키지 이용객 전용 셔틀버스는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4시 리조트에서 출발한다. 회당 선착순 접수를 통해 10명까지 탑승 가능하며 더욱 즐거운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바람개비도 증정한다.

 

나들이 후에는 리조트 내 스파에서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다. 객실 1박, 풍력 발전소 무료 차량 서비스, 스파 2인, 조식 2인 혜택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빌라형 20평 객실 기준 10만5000원부터다.

 

▲ 마우나오션리조트, ‘바람 터빈 패키지’ .


미세먼지 걱정 없는 청정 자연 속 리조트 골프장에서 골프카트를 타고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카트 타요 패키지’도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객은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마우나오션CC에서 최대 4인까지 약 1시간 동안 카트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카트는 프론트를 통해 예약 후 이용하면 된다. 객실 1박, 골프카트 체험 4인, 스파 2인, 조식 2인 혜택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빌라형 20평 객실 기준 11만5000원부터다.

 

▲ '카트 타요 패키지'를 이용하면 미세먼지 걱정 없는 청정 리조트에서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오는 5월31일까지 선보이는 ‘장생포 고래 체험 패키지’는 실제 대형 고래 뼈와 국내 최초 돌고래 수족관 등 다양한 고래 체험 콘텐츠를 보유한 울산 장생포 고래문화특구를 견학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객실 1박과 고래문화특구 주요 시설 2인 이용권으로 구성돼 고래 박물관, 고래 생태 체험관, 4D 영상관, 고래 문화 마을, 울산함까지 모두 둘러볼 수 있다. 위메프와 쿠팡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가격은 빌라형 20평 객실 기준 9만2400원부터다.

 

▲ 장생포고래박물관.

 

한편, 마우나오션리조트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매일 신경주역, 울산역, 울산공항에서 리조트까지 각각 1회 왕복 운행하며, 이용 하루 전까지 전화 예약이 필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