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NH20해봄' 커피트럭과 선물 쏜다!

김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3/22 [15:21]

NH농협은행 'NH20해봄' 커피트럭과 선물 쏜다!

김수정 기자 | 입력 : 2019/03/22 [15:21]

대학교 찾아 커피와 사은품 제공하며 새학기 응원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지난 18일 부천대학교를 찾아 새내기 및 재학생들의 새학기 출발을 응원하는 'NH20해봄 새학기 #출발해봄' 행사를 진행하며 커피트럭을 운영했다.  

 

▲ 부천대학교 학생들이 ‘NH20해봄 새학기 출발해봄’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행사 현장에서는 올원뱅크와 NH스마트고지서, NH멤버스 등 농협은행의 e금융서비스를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커피와 도넛, 보조배터리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며 새학기를 맞은 대학생들을 응원했다. 또한, 대학생들의 금융 관련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금융상담도 이루어졌다.

 

‘NH20해봄’은 20대부터 30대 중반의 사회초년생을 포함한 농협은행의 유스(Youth) 전용 브랜드로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며 유스세대와 소통하고, 적금과 카드 등 유스고객 전용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행사와 별도로 ‘NH20해봄’은 새학기, 입학, 졸업 등 설레는 시작을 앞둔 청년을 대상으로 '#시작해봄' 이벤트를 3월15일부터 24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

 

▲ 농협은행 직원들이 커피트럭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왼쪽에서 두 번째 심상헌 고객전략팀장, 왼쪽에서 세 번째 임장현 원미동지점장).   

 

 ‘#NH20해봄’과 ‘#시작해봄’ 해시태그와 함께 새롭게 시작하는 본인의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면, 총 100명을 추첨해 스터디 플래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NH20해봄' 관계자는 “SNS를 활용한 소통과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며, 유스세대와의 교감을 더욱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8월 셋째주 주간현대 1108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