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모바일 퇴직연금 서비스' 운영시간 확대

송경 기자 | 기사입력 2019/03/22 [15:39]

KEB하나은행, '모바일 퇴직연금 서비스' 운영시간 확대

송경 기자 | 입력 : 2019/03/22 [15:39]

스마트폰 통한 '24시간, 365일 언제 어디서나 내 손안의 연금서비스'

개인형 IRP 계좌 신규는 물론 기존 가입 상품 변경도 언제 어디서나

개인형 IRP계좌 신규 시, GS25 모바일 상품권 선착순 증정 이벤트 실시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모바일 퇴직연금 서비스의 운영시간을 24시간, 365일로 확대 시행한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그동안 스마트폰 뱅킹 앱 ‘하나원큐’를 통해 은행 방문 없이도 ‘개인형 IRP 신규’와 ‘퇴직연금 상품 변경’등의 다양한 모바일 퇴직연금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이번 운영시간 확대 시행을 통해 은행 영업시간과 관계없이 휴일이나 해외에서도 간편하게 개인형 IRP 계좌 개설이 가능하고, 본인의 퇴직연금 자산을 자유롭게 관리할 수 있게 되었다.

 

KEB하나은행은 모바일 퇴직연금 서비스 확대 시행을 기념해 3월21일부터 4월 말까지 스마트폰 뱅킹 앱인 ‘하나원큐’를 통해 개인형 IRP 계좌를 개설하고 월 10만 원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한 손님 대상 중 총 1460명에게 GS25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언제 어디서나 IRP OK' 이벤트도 진행한다.

 

차주필 KEB하나은행 연금사업본부장은 “손님의 연금자산관리 편의성을 위해 모바일 퇴직연금 서비스의 운영시간을 확대 시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손님의 기쁨을 위해 더 편리한 퇴직연금 시스템 및 최적의 상품을 제공하여 행복한 100세시대의 동반자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상반기 중, 연금자산관리센터 설립을 통해 맞춤형 컨설팅과 체계적인 수익률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손님의 소중한 연금 자산을 지켜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