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SNS 방송 'NH튜브' 개국 및 'NH튜버' 19명 위촉

김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04/12 [16:22]

NH농협은행, SNS 방송 'NH튜브' 개국 및 'NH튜버' 19명 위촉

김보미 기자 | 입력 : 2019/04/12 [16:22]

농협은행 뉴스, 금융상품 소개, 사회공헌활동 등 영상 콘텐츠 제공
'NH튜버'··· 직접 영상 제작 및 출연하여 젊은 농협은행 만들 것

 

▲NH농협은 지난 11일 농협은행 SNS 방송인 'NH튜브'를 개국하고 직원 19명을 'NH튜버'로 위촉했다.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11일 서울시 중구 농협은행 본점에서 농협은행 SNS 방송인 'NH튜브'를 개국하고 직원 19명을 ‘NH튜버’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NH튜브'란 농협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명으로 농협은행 뉴스, 금융상품 및 금융상식 소개, 재테크 상담, 채용 정보 제공, 사회공헌활동, 스포츠마케팅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NH튜브' 개국과 함께 위촉된 ‘NH튜버’ 19명은 학교, 군대, 직장에서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SNS를 활발히 운영하고 있는 끼와 흥이 넘치고 열정이 가득한 직원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앞으로 농협은행의 금융 상품 및 서비스 홍보 영상뿐 아니라 생활정보, 취미 등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각종 영상을 직접 제작하고 출연하는 등 직원 유튜버로서 활동할 예정이다.

 

이대훈 은행장은 “농협은행의 SNS 팔로어는 34세 이하가 65%를 차지할 만큼 더 젊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NH튜브를 비롯한 SNS를 통해 더 많이 소통하고 농업·농촌의 가치를 알리며, 고객과 국민이 모두 행복한 금융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4월 넷째주 주간현대 1092호 헤드라인 뉴스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