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한 편의 영화 Coming Soon!-‘하나레이 베이’

눈부신 하와이 해변과 묵직한 열연 ‘최고’

김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5/03 [10:20]

이 한 편의 영화 Coming Soon!-‘하나레이 베이’

눈부신 하와이 해변과 묵직한 열연 ‘최고’

김수정 기자 | 입력 : 2019/05/03 [10:20]

▲ 문학의 거장 무라카미 하루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하나레이 베이’ 스틸.    

 

전 세계가 사랑하는 문학의 거장 무라카미 하루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하나레이 베이>가 웰메이드 마스터 피스 탄생을 알리는 티저 예고편과 보도스틸을 공개해 영화 마니아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전주국제영화제, 하와이국제영화제 등 국내외 유수의 영화제에 초청되며 뛰어난 작품성을 입증한 <하나레이 베이>가 반짝이는 무드의 서정적인 티저 예고편과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이는 보도 스틸 10종을 최초 공개해 화제다.


<하나레이 베이>는 아무런 준비도 없이 아들을 잃었던 ‘사치’가 슬픔과 위로가 공존하는 하나레이 해변에서 느리지만 차근차근 과거의 이별과 마주해가는 과정을 그린 슬로 홀리데이 무비.


4월29 네이버를 통해 최초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하와이의 눈부신 해변과 감성적인 분위기로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다. 황홀한 선율의 OST가 흐르는 티저 예고편은 하나레이 해변에서 홀로 서 있는 주인공 ‘사치’의 모습을 담아 이곳에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해 궁금증을 불러모은다.

 

▲ ‘하나레이 베이’ 스틸.    


여기에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을 만든 ‘오가와 신지 제작’이라는 카피는 일본 최고 제작진의 참여를 알리는데, <화장실의 피에타> 마츠나가 다이시 감독과 <어느 가족>의 콘토 류토 촬영감독이 함께해 영화의 완성도를 극대화시켰다.


이어, 눈시울을 붉힌 채로 허공을 바라보는 요시다 요의 모습은 담담히 자신의 상처와 마주하고 치유해 나아가는 ‘사치’의 감정을 완벽히 표현하고 있다. “무한한 감성과 깊이에 매료되다”라는 이창동 감독의 극찬과 같이 국내외 평단을 사로잡은 배우 요시다 요의 뜨거운 열연은 전주영화제를 시작으로 국내 관객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이와 함께, 영화 <하나레이 베이>는 눈부신 하와이의 풍광과 배우들의 생동감 넘치는 연기가 돋보이는 보도스틸 10종도 공개했다. 하나레이 해변에서 부서지는 바다를 바라보고 있는 주인공 ‘사치’의 모습은 영화로 승화된 상실과 치유의 감정을 기대하게 만든다.


또한, 사고로 세상을 떠난 아들 ‘타카시’와 아들을 닮은 소년 ‘타카하시’의 모습은 현대 문학의 거장 무라카미 하루키의 단편 <하나레이 해변> 속 인물들의 생생한 모습을 엿볼 수 있어 탄탄한 원작에서 재탄생한 <하나레이 베이>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빛나는 하와이 배경까지 더해져 웰메이드 마스터 피스로서 입지를 굳힌 영화 <하나레이 베이>는 관객들에게 짙은 여운을 남기며 오는 6월 따스한 위로를 건넬 예정이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소설을 원작으로 정교한 서사와 서정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는 웰메이드 마스터 피스 <하나레이 베이>는 6월6일 국내 개봉된다.

arome0515@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