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가정의 달 맞이 '행복레시피' 이벤트 실시

김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05/03 [17:15]

KEB하나은행, 가정의 달 맞이 '행복레시피' 이벤트 실시

김보미 기자 | 입력 : 2019/05/03 [17:15]

가정의 달 기념 가족모임과 개인재테크에 최적화된 신상품 출시

미래 꿈나무 위한 주택청약종합저축 어린이바우처 지원 및 축구교실 개최

​은행 방문 없이도 모두 누릴 수 있는 손님 맞춤형 이벤트 확대할 것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정의 달 행복레시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지난 2일부터 가족 기념일, 소모임 친목 행사, 단체 여행 등을 위한 목돈 마련용 '내맘적금'과 초간편 자유적립식 고금리 재테크 상품인 '하나원큐적금'을 출시했다.

 

'내맘적금'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 손님 대상의 자유적립식 적금상품으로 인터넷뱅킹과 스마트폰뱅킹을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기간 6개월 이상 60개월 이하, 매월 5백만 원 한도 내에서 만기일 지정이나 납입이 자유롭고 다양한 자동이체 주기 선정도 가능해 가족이나 친목그룹의 구성원들이 기념행사나 여행을 위한 목적자금 마련에 적합하게 구성되어 있다.

 

금리는 2일 기준, 1년제 연 1.8%의 기본금리에 계약기간의 1/2 이상 월부금자동이체 시 연0.5%의 우대금리가 더해져 최대 연 2.3%까지 제공된다.

 

'하나원큐적금'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 손님 대상의 초간편 자유적립식 고금리 재테크 적금상품으로 스마트폰뱅킹을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기간은 1년에 매월 20만 원 한도 내에서 자유 납입이 가능하다.

 

금리는 2일 기준 연 2.0%의 기본금리에 마케팅동의 시 연 1.0%의 우대금리가 더해져 최대 연 3.0%까지 제공된다.

 

KEB하나은행은 5월 한 달간 신상품인 내맘적금, 하나원큐적금과 기존상품인 급여하나월복리적금의 가입 손님을 대상으로 총 555명을 추첨해 공기청정기, 외식상품권, 백화점상품권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어린 자녀가 있는 손님이 상품 가입 시 ‘자녀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축구교실’에 참가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가정에 프로축구클럽 FC서울과 수원삼성 유소년팀 코치들이 함께하는 축구교실 참가자격이 주어진다.

 

KEB하나은행은 미래의 꿈나무인 어린이를 위해 만 6세부터 만 12세 이하 어린이가 청약통장에 가입 시, 1만 명 선착순으로 1만 하나머니 바우처를 제공하는 ‘주택청약종합저축 어린이바우처 지원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손님들에게 가족의 소중함과 행복감을 선물해 드리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별도의 은행 방문 없이도 편리하게 이벤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손님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