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하나 100년 기업 승계 서비스' 출시

‘100년 기업 영속을 위한 기업 승계 토털 솔루션’

김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05/10 [16:42]

KEB하나은행 '하나 100년 기업 승계 서비스' 출시

‘100년 기업 영속을 위한 기업 승계 토털 솔루션’

김보미 기자 | 입력 : 2019/05/10 [16:42]

'하나 헤리티지 멤버스' 운영으로 기업 승계 위한 종합컨설팅 서비스 제공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기업 승계로 기업을 지속 성장시키고자 하는 손님을 지원하기 위해 '하나 100년 기업 승계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하나 100년 기업 승계 서비스'는 기업 승계를 준비하고 있는 기업 오너를 대상으로 '하나 헤리티지 멤버스'를 운영하여 1:1 맞춤형 상담을 통해 ▲가족 간 자산문제를 사전에 방지하는 ‘Living Trust 서비스’ ▲중견/중소기업의 안정적인 후계자 승계를 지원하는 ‘기업 승계 서비스’ ▲기업상장(IPO), 매각 및 인수를 지원하는 ‘기업매각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KEB하나은행은 하나금융그룹의 각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기업승계센터와 업무제휴를 맺은 외부전문가들을 통해 중장기적 차원의 성공적인 승계플랜을 마련할 수 있도록 회계, 세무, 법률, 금융, 기업매각, 인수 등의 자문과 최적의 승계 솔루션을 제공한다.

 

KEB하나은행 기업승계센터 관계자는 "자수성가한 국내 1세대 CEO들은 상속세 부담 , 복잡하고 까다로운 기업 승계 절차, 경영 후계자 양성 등 기업 승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성공적인 기업 승계를 통해 손님과 은행이 WIN-WIN하고 국가경제의 기틀을 다지고자 ‘하나 100년 기업 승계 서비스’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5월 넷째주 주간현대 1096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