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남영역 지하보도 벽화 봉사활동 등 지역사회 공헌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 강화

김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5/28 [14:03]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남영역 지하보도 벽화 봉사활동 등 지역사회 공헌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 강화

김수정 기자 | 입력 : 2019/05/28 [14:03]

▲ 5월23일 HDC현대산업개발 개발운영사업본부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서울 용산구 남영역 지하보도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으로 사랑나눔 릴레이의 첫발을 내디뎠다.     © 사진제공=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사장 김대철)은 지난 5월23일 개발운영사업본부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서울 용산구 남영역 지하보도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으로 사랑나눔 릴레이의 첫 발을 내디뎠다.

 

이날 HDC현대산업개발 개발운영사업본부 직원 30여 명은 비영리 봉사단체 ‘드림인공존’과 함께 ‘지구, 여행, 동화’를 콘셉트로 남영역 1번 출구 지하보도 벽화 그리기 작업을 진행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HDC현대산업개발 직원은 “모처럼 학창시절 미술시간으로 돌아간 기분이었다”며 “다소 어두운 남영역 지하보도에 벽화를 그림으로써 분위기를 바꾸어,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활기를 줄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HDC현대산업개발이 매년 실시하는 사회공헌 활동인 ‘사랑나눔 릴레이’의 첫 행사로,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은 5월부터 연말까지 전 본부가 한 차례씩 릴레이 형식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다. ‘사랑나눔 릴레이’는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지는 특징이 있으며, 활동의 대부분이 본사가 위치한 용산지역을 대상으로 기획되어 지역주민과의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데 초점을 맞추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이번 남영역 지하보도 벽화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사랑나눔 릴레이의 첫 행보를 내디뎠으며 앞으로 아동용 도서와 책장 등의 물품을 지원하는 ‘심포니 작은 도서관’ 14호점 개관, 연탄 나르기 활동 등의 릴레이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의 문화를 확산시킬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