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야구장 스마트오더 ‘쏠주문’ 서비스 오픈

야구장 필수템!! 결제부터 배달까지~

김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06/07 [16:42]

신한은행, 야구장 스마트오더 ‘쏠주문’ 서비스 오픈

야구장 필수템!! 결제부터 배달까지~

김보미 기자 | 입력 : 2019/06/07 [16:42]

신한쏠(SOL)에서 주문 및 결제 후, 픽업 또는 배달 서비스 이용 가능

 

▲ 신한은행은 야구장에서 모바일 앱 신한쏠(SOL)로 간편하게 먹을거리를 주문하고 결제할 수 있는 ‘쏠주문’ 서비스를 4일부터 오픈했다.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야구장에서 모바일앱 신한쏠(SOL)로 간편하게 먹을거리를 주문하고 결제할 수 있는 ‘쏠주문’ 서비스를 4일부터 오픈했다고 밝혔다.

 

‘쏠주문’ 서비스는 신한쏠(SOL) 앱에서 처음 선보이는 스마트오더 서비스로, 고척스카이돔과 창원NC파크에서 ‘쏠주문’을 통해 원하는 메뉴를 SOL Pay로 결제하고 결제금액의 0.5%를 즉시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쏠주문’으로 경기 전날까지 주문하면 경기 당일 입장 시 대기 없이 주문한 음식을 바로 픽업이 가능하며 경기 중에 주문할 경우 좌석으로 직접 배달도 가능하다.

 

신한은행은 이번 ‘쏠주문’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쏠주문’ 첫결제 고객 선착순 10000명을 대상으로 ‘15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지정 픽업장소인 ‘SOL PICK UP ZONE’에서 음료 등 사은품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쏠주문’은 우선 고척스카이돔과 창원NC파크에서 서비스를 시작하며, 향후 타 구장으로 확대를 추진할 계획”이라며 “향후 야구장뿐 아니라 지역 푸드마켓 등 다양한 곳에서 이용 가능하도록 해 생활금융플랫폼으로서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9월 둘째주 주간현대 1111호 헤드라인 뉴스
1/2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