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손님행복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김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06/07 [17:05]

KEB하나은행 ‘손님행복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김보미 기자 | 입력 : 2019/06/07 [17:05]

손님의 지혜와 경험 토대로 ‘손님의 기쁨’ 극대화하기 위한 아이디어 제안 페스티벌

6월30일까지 KEB하나은행을 거래하는 국내·외 손님 누구나 참여 가능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오는 6월30일까지 손님 참여 아이디어 제안 페스티벌인 ‘손님행복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손님행복 아이디어 공모전’은 KEB하나은행을 거래하는 손님의 지혜와 경험을 토대로 불편 사항과 불합리한 관행 등 개선이 필요한 ▲금융상품 ▲서비스 ▲제도 ▲프로세스 ▲시스템 관련 모든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제안하는 공모전이다.

 

KEB하나은행 홈페이지(www.kebhana.com) ‘손님idea광장’과 스마트폰 뱅킹 ‘하나원큐’의 이벤트 페이지 ‘손님 행복(불편제거) 아이디어 Festival’을 통해 국내·외 손님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전에 참여하는 손님들께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아이디어 제안 손님 선착순 300명에게 현금처럼 쓸 수 있는 2천 ‘하나머니’가 제공되며 제안한 아이디어가 채택될 경우 3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채택된 아이디어 중 KEB하나은행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된 ‘대상’ 아이디어 제공자에게는 최고 2백만 ‘하나머니’가 제공될 예정이다.

 

KEB하나은행은 지난 2018년에도 손님과 직원이 낸 아이디어를 선정해 제도개선에 반영한 바 있다. 대표적으로 ▲전 영업점 와이파이 설치 ▲인터넷 뱅킹 보안프로그램 및 인증절차 간소화 ▲대출·제신고 업무 비대면 거래 확대 ▲핸드폰 알림 서비스 강화 ▲여신 취급절차 간소화 등을 통해 손님이 느끼는 실질적인 불편사항들을 개선했다.

 

지성규 KEB하나은행장은 “이번 공모전은 손님의 소중한 의견 하나 하나를 새겨 듣고 더 큰 기쁨으로 보답하고자 마련한 페스티벌”이라며 “앞으로도 KEB하나은행은 제안해주신 사항을 적극 반영함으로써 ‘행복한 금융’ 실천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손님행복(불편제거)위원회’를 통해 은행 전반의 프로세스를 점검하고 손님의 입장에서 불편을 느끼는 제도, 관행 및 프로세스, 시스템을 적극 개선함으로써 ‘손님의 기쁨’을 최우선으로 두는 소비자 중심 경영문화 확립과 금융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한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9월 둘째주 주간현대 1111호 헤드라인 뉴스
1/2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