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양파 소비 촉진 운동에 적극 앞장서

김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07/05 [16:16]

KEB하나은행, 양파 소비 촉진 운동에 적극 앞장서

김보미 기자 | 입력 : 2019/07/05 [16:16]

‘범 금융권의 양파 소비확대 캠페인’ 적극 동참

사은품으로 제공하여 양파 농가 어려움을 손님과 함께 나눠

  

▲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최근 양파가격 폭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민들을 지원하고 양파 소비촉진 운동을 사회적으로 널리 알리기 위해 약 120톤의 양파를 구매하여 손님들께 나누어 드린다고 밝혔다.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최근 양파가격 폭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민들을 지원하고 양파 소비촉진 운동을 사회적으로 널리 알리기 위해 약 120톤의 양파를 구매하여 손님들께 나누어 드린다고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전국 영업본부와 지점을 통해 양파를 구매하여 손님들께 나누어 드릴 예정이며, 양파가격 폭락으로 어려움에 처한 농민들에게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지원하는 데 적극 동참할 계획이다.

  

지성규 KEB하나은행장은 “양파가격 하락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신 농민들께서 힘을 낼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하여 양파 소비촉진 운동에 적극 참여하게 됐다”며 “우리 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며 해결방안을 찾는 것이 은행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이며, 모두가 함께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다양한 노력 중 하나”라고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이 외에도 그룹 미션인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을 실천하고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 국가의 미래를 좌우할 저출산 문제 해결 위한 어린이집 건립 지원사업 확대 추진 ▲ 저소득∙소외계층, 장애인, 미혼모, 다문화, 탈북새터민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한 지원사업 ▲ 사회적 경제 활성화 프로그램을 통한 청년일자리 창출 등 밝고 행복한 사회로 나아가기 위한 다양한 노력들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10월 넷째주 주간현대 1116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