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아이와 함께하는 농촌체험여행’ SNS 이벤트 실시

김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07/26 [17:29]

NH농협은행, ‘아이와 함께하는 농촌체험여행’ SNS 이벤트 실시

김보미 기자 | 입력 : 2019/07/26 [17:29]

여름방학 맞아 도시의 어린이들에게 농촌체험여행 기회 제공
8월3일 양평 가루매마을, 10일 연천 푸르내마을에서 2회 진행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7월23일부터 여름방학 특집 ‘아이와 함께하는 농촌체험여행’ SNS 이벤트를 2회에 걸쳐 실시한다고 7월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도시의 어린이들에게 농촌체험여행 기회를 제공하고 농가소득 증대와 도농 교류 가치 확산을 위해 기획되었다.

 

1차 양평 가루매마을에서는 배잼 만들기, 고무줄총 만들기, 물놀이 등을 체험하고, 2차 연천 푸르내마을에서는 대추방울토마토 수확, 보석바 비누 만들기, 물놀이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1차 신청기간은 7월23일부터 28일까지고 2차는 7월30일부터 8월4일까지다.

 

이대훈 은행장은 “여름방학 특집 농촌체험여행 이벤트는 평소 농촌체험 기회가 적은 도시 어린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이 될 것 같다”며 “우리 어린이들이 농업·농촌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공감하며 농업인들에게도 힘을 불어 넣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 세부 내용은 농협은행 페이스북(www.facebook.com/nhnonghyupbank)과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nh.nonghyupbank.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