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대학생 참여형 마케팅 프로그램 모집

김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08/02 [14:58]

KEB하나은행, 대학생 참여형 마케팅 프로그램 모집

김보미 기자 | 입력 : 2019/08/02 [14:58]

가을학기를 맞이한 젊은 손님 대상 “영하나(YOUNGHANA) 유스 프로그램 시즌2” 시행

우수아이디어 팀에 총 600만 원의 상금과 상장 수여, 현업 전문가 특강 등 다양한 혜택 제공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가을학기 시작과 함께 젊은 손님과의 양방향 소통을 위한 유스(Youth) 프로그램 『영하나 마케팅크루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영하나 마케팅크루는 “청춘을 마케팅하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대학생 참여형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공모를 통해 선정된 참가자들이 젊은 세대의 금융니즈를 파악하고 이를 은행의 유스 마케팅 전략에 반영하고자 기획되었다.

 

반기당 1회 운영되는 시즌제 프로그램인 영하나 마케팅크루는 기존 1기의 4개팀에서 최대 10개팀으로 확대 모집 예정이며, 지원자격 또한 국내외 대학 재학생으로 범위가 확대되었다. 마케팅, 광고, IT,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전공자 4~5명이 팀을 구성하여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은행의 미래 전략 및 마케팅 방안을 도출할 예정이다.

 

우수아이디어 팀에게는 총 6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되며, KEB하나은행의 광고 마케팅 참여 및 현업 전문가 특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KEB하나은행 리테일마케팅부 관계자는 “미래를 주도할 청춘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확대하여 준비했다”며, “젊은 청춘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은행이라는 명성에 걸맞은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영하나 마케팅크루 2기는 오는 8월18일까지 영하나 마케팅크루 공식홈페이지 (www.younghanamc.com)에서 지원 및 접수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영하나 마케팅크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8월 넷째주 주간현대 1109호 헤드라인 뉴스
1/2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