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강레오 셰프와 떠나는 우리 농산물 맛기행’ SNS 이벤트 실시

김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08/30 [16:46]

NH농협은행, ‘강레오 셰프와 떠나는 우리 농산물 맛기행’ SNS 이벤트 실시

김보미 기자 | 입력 : 2019/08/30 [16:46]

우리 농축산물의 소중함과 국가중요농업유산의 아름다움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

충남 금산 산약초 농가, 인삼재배단지, 팜스테이 마을 체험 프로그램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28일부터 ‘강레오 셰프와 떠나는 우리 농산물 맛기행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대훈 농협은행장과 SNS 홍보모델 강레오 셰프가 직접 이벤트 당첨고객 50여 명과 함께 충남 금산 산약초 농가에 방문해 우리 농업 및 농산물에 대해 설명하고 서대산 숲속열차 체험, 수통마을 인삼꽃술 만들기, 인삼농업 및 인삼시장 견학 등을 할 계획이다.

 

이벤트 응모는 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8월28일부터 9월15일까지 참가 희망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대훈 은행장은 “이번 SNS 이벤트를 통해 강레오 셰프와 직접 고객들에게 우리 농축산물의 소중함과 국가중요농업유산의 아름다움에 대해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농협은행은 앞으로 농촌 지역 경제 활성화와 우리 농축산물 홍보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 세부 내용은 농협은행 페이스북(www.facebook.com/nhnonghyupbank)과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nh.nonghyupbank.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11월 둘째주 주간현대 1119호 헤드라인 뉴스
1/2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