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페이오니아-아마존, 세미나 공동 개최

김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09/20 [17:20]

KB국민은행-페이오니아-아마존, 세미나 공동 개최

김보미 기자 | 입력 : 2019/09/20 [17:20]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오는 10월1일, 서울 강남구 KB아트홀에서 글로벌 대금 수취 통합 금융 솔루션 기업인 ‘페이오니아 코리아(대표 이우용)’ 및 글로벌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인 ‘아마존’과 함께 국내 수출기업 대상으로 『Go Global, 글로벌 이커머스 셀링의 시작』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아마존에 진출하기 위한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과 해외정산대금 수취 방법, 외화자금 관리 방법 등 실속 있는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다. 참가 신청은 ▲이메일(globalseller@kbfg.com) ▲페이오니아 네이버 까페 ▲페이오니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팅(Payoneer) 등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지난달 23일, 글로벌 전자상거래 시장에 진출한 수출기업들이 해외 매출대금을 더욱 저렴하고 편리하게 수취할 수 있는‘KB 글로벌 셀러 우대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서비스 가입 고객에게는 ▲해외송금 국내 수취 수수료(해외타발송금수수료) 면제 ▲외화입출금통장으로 수령한 판매대금을 인터넷 뱅킹 또는 모바일 뱅킹에서 원화계좌로 환전 시 최대 80%의 환율우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서비스 신청은 페이오니아 회원 가입 입증 서류 지참 후 가까운 국민은행 영업점에서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10월 셋째주 주간현대 1115호 헤드라인 뉴스
1/2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