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디지털/ICT 특성화고 재학생 초청 잡 페스타 진행

김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10/18 [14:53]

신한은행, 디지털/ICT 특성화고 재학생 초청 잡 페스타 진행

김보미 기자 | 입력 : 2019/10/18 [14:53]

산학협력 체결 10개교 학생 및 교사 200여 명 참석

일반적 채용 설명회 방식 아닌 멘토링, 전문 강연 등 특화 프로그램

 

▲ 16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잡 페스타에서 디지털 분야 필독서 전달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신한은행 진옥동 은행장(좌측에서 세 번째)과 행사에 참여한 특성화고 학생들.   

 

신한은행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한 디지털/ICT 특성화고 재학생들을 초청해 잡 페스타(Job Festa)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진옥동 신한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특성화고 학생 및 교사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신한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행사는 일반적인 채용 설명회 방식에서 탈피해 ▲취업 멘토링 ▲외부 전문가 강연 ▲디지털 분야 필독서 증정 ▲경품 이벤트 등 특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함께 소통하는 시간으로 꾸려졌다.

 

▲ 16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디지털/ICT 특성화고 잡 페스타’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는 신한은행 진옥동 은행장.    

 

신한은행은 인력의 다양성을 확보하고자 새로운 방식으로 디지털 인력을 선발하고 있으며, 지난 7월 10개 디지털/ICT 특성화고와 산학협력을 체결해 인재 조기 육성과 전문 직업인 양성을 위해 힘을 합치기로 하고 IT 특성화고 대상 채용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될 ‘디지털/ICT 특성화고 부문 채용’ 서류접수는 17일 오후 채용공고 게시 이후 시작될 예정이며 이번달 31일까지 신한은행 채용 홈페이지(http://shinhan.recruiter.co.kr)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접수가 가능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디지털, ICT인력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학력 대신 실력 중심 채용의 일환으로 특성화고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며 “협약된 학교들과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미래의 우수인재를 조기에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