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그룹,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30억 원 기탁

김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12/27 [14:42]

한진그룹,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30억 원 기탁

김보미 기자 | 입력 : 2019/12/27 [14:42]

‘희망2020나눔캠페인’에 이웃사랑 성금 30억 원 기탁

소외계층 위해 국내외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인 나눔 경영 실천

 

▲ 서울 소공동 한진빌딩 전경.    

 

한진그룹이 지난 12월24일 오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30억 원을 기탁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올해 ‘희망2020 나눔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한진그룹이 이번 '희망 2020 나눔캠페인'에 참여해 기탁한 성금은 장애인, 저소득 소외계층 및 사회복지시설 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
 

한진그룹은 대내외 어려운 기업 환경에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국내외 소외계층 대상 봉사활동, 환경 및 의료 개선, 재능 기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한진그룹 주력사인 대한항공은 지난 4월 강원도 산불 피해 이재민들을 위해 긴급 구호품을 무상 전달하고, 지난해 11월에는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인도네시아 지역에도 생수, 담요를 전달하는 등 글로벌 선도 항공사로서 국내외 재해지역 구호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또한 대한항공 임직원들도 적극적으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임직원들의 급여 일부를 사회봉사기금으로 적립하는 ‘끝전 모으기 운동’, 25개 사내봉사단의 국내외 봉사활동, 인천지역 ‘하늘사랑 영어교실’ 운영,  중국 지역 ‘꿈의 도서실’ 기증 등 국내외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적극 동참하고 있다.
 

한진그룹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경영에 앞장서 글로벌 물류 그룹으로서 따뜻한 기업 문화를 만드는 한편,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 데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2월 둘째주 주간현대 1130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