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스키장에서 이동점포 운영

겨울철 스키장에서도 신한은행을 만나세요!!

김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12/27 [15:00]

신한은행, 스키장에서 이동점포 운영

겨울철 스키장에서도 신한은행을 만나세요!!

김보미 기자 | 입력 : 2019/12/27 [15:00]

강원도 하이원리조트 스키장에서 이동점포 운영

 

▲ 신한은행은 연말연시를 맞아 스키장을 찾는 고객들의 금융편의 제공을 위해 국내 유명 스키장에서 금융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신한금융 라운지(Shinhan Lounge)’를 운영한다고 12월26일 밝혔다.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연말연시를 맞아 스키장을 찾는 고객들의 금융편의 제공을 위해 국내 유명 스키장에서 금융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신한금융 라운지(Shinhan Lounge)’를 운영한다고 12월26일 밝혔다.

 

‘신한금융 라운지’는 12월27일부터 내년 1월2일까지 강원도 정선군 소재 하이원리조트에서 운영된다.

 

이곳에서는 현금 인출, 금융 상담과 함께 카드 재발급, 비밀번호 변경 등 제신고 업무 등을 할 수 있으며 Global ATM기기를 갖추고 있어 외국인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아이패드, 노트북, 휴대폰 충전기 등 편의 시설을 갖춘 휴게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신한은행은 이동점포를 통해 산업단지, 군부대 등 은행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찾아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방 지역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금융체험교실’을 운영해 금융 소외 지역 어린이들에게 금융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2월 둘째주 주간현대 1130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