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mom편한 하이드림' 사회공헌 프로젝트 확대 운영

김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0/01/02 [13:18]

롯데하이마트, 'mom편한 하이드림' 사회공헌 프로젝트 확대 운영

김수정 기자 | 입력 : 2020/01/02 [13:18]


롯데하이마트(대표 이동우)가 여성과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사회공헌활동인 ’mom편한 하이드림(Hi Dream)’을 확대 운영한다.

 

mom편한 하이드림(Hi Dream)’은 여성과 아동이 꿈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되는 가전제품을 지원하는 롯데하이마트의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엄마의 마음이 편안한 세상을 만들자’는 롯데그룹의 사회공헌 브랜드 ‘mom편한’과 롯데하이마트의 사회공헌 브랜드 ‘하이드림(Hi Dream)’을 합쳐 만들었다. 4회 실시했던 기존과 달리, 올해는 가사와 직장을 병행하는 워킹맘에게도 가사 노동에 도움이 되는 가전제품을 지원하기 위해 2회 늘려 총 6회 실시한다.

 

‘롯데하이마트는 2020년 첫 번째 ‘mom편한 하이드림(Hi Dream)’ 운영을 위해, 131일까지 롯데 CSV 홈페이지(csv.lotte.co.kr)에서 엄마와 아이의 꿈에 대한 사연을 공개 모집한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세 가정에게는 각자의 꿈을 이루는데 필요한 가전제품을 전달한다. 선정결과는 2월 중 발표할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 하영수 마케팅부문장은 “2020년에는 더 많은 여성과 아동의 꿈을 응원하는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프로젝트를 확대 운영한다, “앞으로도 롯데하이마트는 우리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는 가전제품 전문점의 특성을 살린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서 펼쳐오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교육 소외계층 아동 400여명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기간 진행하는 ‘Hi(하이) 과학교실’ 운영비 4천만원을 전달했다. 8월에는 과학 꿈나무와 학부모 300여명을 초청하여 과학유튜버 토크쇼, 과학 마술쇼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Hi(하이) 과학콘서트’를 무료로 개최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