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인생연금 프로젝트 이벤트” 실시

멋진 미래를 위한 인생연금을 시작하자!

김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0/06/19 [16:49]

신한은행, “인생연금 프로젝트 이벤트” 실시

멋진 미래를 위한 인생연금을 시작하자!

김보미 기자 | 입력 : 2020/06/19 [16:49]

개인형 퇴직연금(IRP) 신규 및 자동이체 등록 고객 대상 이벤트

이벤트 조건에 따라 갤럭시 Z플립 등 추첨 통해 제공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개인형 퇴직연금(이하 개인형 IRP) 신규 및 자동이체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인생연금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7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개인형 IRP 계좌를 ▲신규한 고객 ▲본인의 나이와 동일금액(만 원 단위) 이상으로 신규한 고객 ▲신규하고 10만 원 이상, 12개월 이상 자동이체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각 조건 충족 여부에 따라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4명),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머신(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2000명)을 제공한다.

 

개인형 IRP는 행복한 은퇴를 준비하면서 매년 납입금액 700만 원까지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표적 세테크 연금상품이다. 특히 올해부터는 만 50세 이상 고객일 경우 소득 기준 충족 시 3년간 최대 납입금액 900만 원까지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개인형 IRP’라는 금융상품과 가까워지고 세액공제혜택까지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은퇴 후 행복한 제2의 인생을 위해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한은행은 이벤트 진행과 함께 자칫 멀게 느껴질 수 있는 연금에 대해 친밀하게 느낄 수 있는 영상도 공개한다. ‘연금은 은퇴 후 행복한 삶을 위한 든든한 친구’라는 콘셉트의 이 영상은 신한은행 공식 유튜브, 미래설계포유 웹페이지(plan4u.shinhan.com)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