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속초 아이파크 스위트’ 분양 중

지하 2층~지상 27층, 전용면적 21~128㎡ 570실 및 근린생활시설 구성

김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0/09/25 [09:21]

HDC현대산업개발, ‘속초 아이파크 스위트’ 분양 중

지하 2층~지상 27층, 전용면적 21~128㎡ 570실 및 근린생활시설 구성

김수정 기자 | 입력 : 2020/09/25 [09:21]

바다 조망권 특화 단지…전 객실 테라스 설계, 인피니티 풀 등 호텔식 설계 적용

청약제한 및 대출규제 없는 투자상품… 입주까지 계약금 이외에 중도금 납부 없어

▲ 속초 아이파크 스위트 투시도. 

 

HDC현대산업개발(사장 권순호)은 강원도 속초시 영랑동 113-12번지 일원에 짓는 생활형 숙박시설인 ‘속초 아이파크 스위트’의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 중에 있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7층, 전용면적 21~128㎡ 생활형 숙박시설 570실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속초 아이파크 스위트’는 실거주부터 숙박 임대사업까지 가능한 신개념 주거공간으로, 최근 수도권 및 광역시 일대에 적용되는 각종 부동산 규제로도 비교적 자유롭다.

 

■속초의 명소 모두 내려다보는 최적 입지

‘속초 아이파크 스위트’의 가장 큰 장점은 속초의 명소를 다양하게 조망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 단지는 동해바다를 비롯해 청초호, 영금정, 영랑호, 설악산, 등대해수욕장 등을 모두 내려다보는 조망권을 갖춘 최적의 입지조건에서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한 생활형 숙박시설이다.

 

실제, ‘속초 아이파크 스위트’는 전체 객실 중 98%가 동해바다 조망이 가능할 전망이다. 여기에 단지 남측으로는 속초국제여객터미널과 청초호, 북측으로는 영랑호 및 등대해수욕장, 동측으로는 영금정과 속초등대전망대, 서측으로는 설악산과 도심을 조망할 수 있다.

 

특히 속초국제여객터미널과 영금정, 등대전망대, 등대해수욕장 등 속초의 유명 관광지를 걸어서 이용할 있고, 설악산 국립공원과 청초호, 속초해수욕장도 인근에 위치해 이용이 쉽다.

 

▲ 속초 아이파크 스위트 인피니티풀 투시도.  

 

■임대부터 세컨드 하우스까지 다목적 활용 가능

‘속초 아이파크 스위트’는 동서고속화철도 KTX속초역 개발을 통해 서울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예정이다. 용산~춘천~속초를 잇는 동서고속화철도 KTX속초역(가칭)은 오는 2027년 개통 예정으로, 개통 시 서울 용산역까지 70분대에 접근이 가능하다. 

 

주거편의성도 뛰어나다. 단지 인근으로 속초해양경찰서가 위치해 있고, 춘천지방법원 속초지원, 속초시청, 속초문화예술회관 등의 공공기관과 속초 도심권도 가까워 다양한 생활인프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속초 아이파크 스위트 분양관계자는 “이 단지는 1군 브랜드로 조성되는데다 동해바다와 호수, 설악산 등 수려한 자연경관까지 조망이 가능하다”며 “더불어 동서고속화철도 개발로 서울과의 접근성이 크게 개선되는 만큼 임대뿐만 아니라, 세컨드 하우스로의 활용까지 가능해 투자 수요들의 관심이 높다”고 전했다.

 

■특화설계부터 고급화된 커뮤니티 시설과 서비스까지

‘속초 아이파크 스위트’는 고급 커뮤니티 시설과 서비스도 자랑한다. 먼저 ‘속초 아이파크 스위트’는 사방으로 조망이 가능한 입지조건을 극대화하기 위해 전 객실에 테라스 설계를 적용한다. 여기에 단지 최상층에는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한 ‘인피니티 풀’도 들어설 예정이다.

 

이 외에도 단지 내에는 휘트니스 센터, 공용 휴식공간, 호텔식 로비 및 라운지, 비즈니스센터 등 단지 곳곳에 다양한 호텔식 설계와 서비스를 대거 적용해 임대인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속초 아이파크 스위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실제 유니트를 360도로 촬영한 VR(가상현실) 영상 및 입지 환경, 단지 배치, 마감재 등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속초 아이파크 스위트’의 견본주택은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544-4번지 일원(청초호 유원지 인근)에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