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출시

김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1/04/30 [13:10]

매일유업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출시

김수정 기자 | 입력 : 2021/04/30 [13:10]

▲ 소화가 편한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코어프로틴 프로'.  

 

매일유업의 성인영양식 전문브랜드 셀렉스가 잘게 쪼개 소화가 편한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코어프로틴 프로'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로운 BI가 적용된 첫 제품인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는 매일유업의 오랜 영유아식 연구기술이 접목된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을 함유해 위에서 부드럽게 잘 녹고 편안하게 소화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품에 사용된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은 매일유업이 덴마크 1위 유제품 업체인 알라푸드(Arla Foods)로부터 국내 독점 공급받는 원료다.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 뿐 아니라 소화속도가 다른 유청 단백질,  분리대두 단백질을 함께 조합해 지속적으로 체내에 단백질이 고르게 흡수될 수 있도록 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단백질을 얼마나 먹어야 하는지 못지않게 중요한 것이 바로 흡수다. 소화 능력이 떨어지는 노년층에겐 내 몸에 얼마나 잘 소화되어 흡수되느냐가 중요하다"며 "단백질을 양껏 섭취하는 것에만 집중하지 말고, 조금이라도 소화가 잘 되는 저분자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