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BOX POS’ 가입고객 1만명 기념 이벤트

신규 가입고객 대상으로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경품 제공

김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1/07/29 [13:25]

IBK기업은행, ‘BOX POS’ 가입고객 1만명 기념 이벤트

신규 가입고객 대상으로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경품 제공

김수정 기자 | 입력 : 2021/07/29 [13:25]


IBK기업은행(은행장 윤종원)은 ‘BOX POS(박스 포스)’가입고객 1만 명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BOX POS’ 신규 가입 후 1회 이상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비스포크 식기세척기(2명), 다이슨 무선청소기(5명), 

 

쿠쿠 전기밥솥(15명)을 제공한다. 또 신규 가입고객 대상으로 베스킨라빈스 쿼터(300명), 파리바게트 롤케익(300명)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9월 말까지며, 당첨자는 10월 초 기업은행 홈페이지 또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BOX POS’는 어플리케이션만 설치하면 누구나 본인 스마트폰을 카드결제 단말기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신용카드는 물론 제로페이, 카카오페이, SSG페이, L.pay 등도 별도의 리더기 없이 결제 받을 수 있다. 

 

또 대표자뿐만 아니라 직원들도 등록 가능하여 배달, 출장 등 방문 결제에도 유용하며 기존 POS단말기와 달리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사용이 편리하고 비용이 전혀 들지 않아 출시 4개월 만에 가입고객 1만 명을 넘었다”며, “앞으로 배달대행 결제, 외상관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