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여름 휴가철 차량무상점검 서비스’ 시행

7/29 ~ 8/15, 부산 해운대∙다대포 및 강원 속초∙경포대 인근

조미진 기자 | 기사입력 2016/07/28 [17:49]

현대해상, ‘여름 휴가철 차량무상점검 서비스’ 시행

7/29 ~ 8/15, 부산 해운대∙다대포 및 강원 속초∙경포대 인근

조미진 기자 | 입력 : 2016/07/28 [17:49]
현대해상(대표이사 이철영Ÿ박찬종)은 사고가 빈번한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7월29일부터 8월15일까지 부산 해운대·다대포 및 강원 속초·강릉 경포대 해수욕장 인근 ‘하이카프라자’에서 ‘하계 차량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현대해상 제공


 

현대해상은 사고가 빈번한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7월29일부터 8월15일까지 부산 해운대·다대포 및 강원 속초·강릉 경포대 해수욕장 인근 ‘하이카프라자’에서 ‘하계 차량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고객의 안전한 차량운전을 위해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 무상점검 서비스는 현대해상 하이카 가입고객뿐만 아니라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행사장소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현대해상 서비스 지정점인 ‘하이카프라자’ 1급 정비기사들이 브레이크, 타이어 공기압 등 총 30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하고 워셔액, 윈도우 브러쉬, 전구 등 소모품도 무상으로 교환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현대해상 보상지원부 이재열 부장은 “여름철에는 더운 날씨로 인해 사소한 차량 결함이 대형사고로 이어질 수 있다” 며 “안전한 휴가를 위해서는 장거리 운전 시 정비업체를 방문하여 차량의 타이어 공기압, 각종 소모품 등을 점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하이카프라자’ 부산 해운대점과 장림점, 속초 조양점과 강릉 교동점을 방문하면 된다.

 

해당 ‘하이카프라자’의 위치는 현대해상 홈페이지(www.hi.co.kr) 또는 스마트폰 앱(스마트 고객센터) 내에 ‘지점찾기’ 메뉴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