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세 임신 발표 포스팅, 가장 인기 있는 인스타그램 사진에..

조미진 기자 | 기사입력 2017/02/03 [15:10]

비욘세 임신 발표 포스팅, 가장 인기 있는 인스타그램 사진에..

조미진 기자 | 입력 : 2017/02/03 [15:10]
▲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인기 있는 사진에 등극한 비욘세의 포스팅. <사진제공=인스타그램>   


 

[주간현대=조미진 기자] 팝스타 비욘세(@beyonce)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팬들에게 알린 쌍둥이 임신 발표 게시물이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시물에 등극했다.

 

비욘세의 포스팅은 24시간 만에 700좋아요를 돌파하고 현재 800좋아요를 넘어섰다.

 

그동안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인기 있는 포스팅은 미국의 배우 겸 가수 셀레나 고메즈(@selenagomez)가 공유한 사진으로 600만 개 이상의 좋아요를 자랑했다.

 

비욘세는 임신 발표 포스팅 이후 11시간 만에 셀레나 고메즈의 기록을 갈아치웠다.

 

그녀는 2008년 힙합계 거물 제이지와 결혼해 슬하에 딸 블루 아이비를 두고 있다.

 

한편 인스타그램은 전 세계 뮤지션들이 자신들의 주요 소식을 팬들과 공유하는 플랫폼으로 자리 잡으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인스타그램의 전세계 월 활동 사용자는 6억 명에 이르며 국내에서는 매월 600만 명이 넘는 사용자들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통하고 있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