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녹즙 “매일 레드비트, 당근 5종의 뿌리채소 한 번에 섭취"

조미진 기자 | 기사입력 2017/02/06 [10:38]

풀무원녹즙 “매일 레드비트, 당근 5종의 뿌리채소 한 번에 섭취"

조미진 기자 | 입력 : 2017/02/06 [10:38]
▲ 풀무원녹즙 신제품 '하트러브 레드비트&당근'   <사진=풀무원건강생활 제공 >  

 

 

신제품 하트러브 레드비트&당근혈행 건강 좋은 레드비트·당근 생즙 60% 함유

콜라비·우엉·연근·양파·더덕 등 꾸준히 먹기 힘든 뿌리채소 5종까지 동시에 섭취

2월 한 달간 신규 음용 시, 풀무원건강생활 프레시견과’ 7입 세트 증정

 

 

[주간현대=조미진 기자]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신선음료 일일유통 브랜드인 풀무원녹즙이 혈관 건강에 좋은 레드비트와 당근, 뿌리채소 5종을 담은 기능성 녹즙 하트러브 레드비트&당근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하트러브 레드비트&당근은 혈행 개선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레드비트와 당근을 생즙 그대로 넣고 대표적인 뿌리채소인 콜라비, 우엉, 연근, 양파, 더덕까지 한 병에 담은 건강음료다. 특히 레드비트와 당근은 열을 가하지 않고 착즙한 생즙이 60% 함유돼 있어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하트러브 레드비트&당근은 풀무원녹즙에서 선보이고 있는 기능성 녹즙 러브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하트러브는 혈행 개선에 도움이 되는 채소를 골라 넣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서양에서 대표적인 슈퍼푸드로 꼽히는 레드비트는 혈액 순환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 성분인 베타인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흙 속의 루비’, ‘땅 속의 붉은 피로 불리는 등 혈행 개선에 좋은 채소로 알려져 있다. 카로티노이드 성분이 함유된 당근 역시 혈관 건강에 좋은 대표적인 채소다. 이와 함께 꾸준히 섭취하기 어려운 뿌리채소 5종까지 한 병에 들어 있어 매일 아침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풀무원녹즙 최지만 제품매니저(PM)최근 건강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바쁜 현대인들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주스 형태의 건강 음료에 대한 니즈가 커지고 있다“‘하트러브 레드비트&당근은 혈행 개선에 좋은 레드비트와 당근, 뿌리채소 5종 등 다양한 채소를 신선하게 편리하게 즐길 수 있어 손발이 차거나 원활한 몸 속 순환을 원하는 분들이 마시면 좋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하트러브 레드비트&당근은 풀무원녹즙 일일배달 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매일 아침 신선하게 사무실과 가정으로 배달된다. 용량은 한 병에 120ml이며 가격은 2000원이다. 풀무원 건강생활 측은 “2월 한 달간 신규 고객에게는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레시견과’ 7입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