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프로바이오틱, ‘식물성유산균 푸룬’ 신제품 출시

“하루 한 알의 푸룬과 특허 유산균으로 장 건강 챙기세요”

조미진 기자 | 기사입력 2017/05/29 [17:38]

풀무원프로바이오틱, ‘식물성유산균 푸룬’ 신제품 출시

“하루 한 알의 푸룬과 특허 유산균으로 장 건강 챙기세요”

조미진 기자 | 입력 : 2017/05/29 [17:38]
▲ 풀무원건강생활의 유산균 음료 브랜드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의 '식물성유산균 푸룬' <사진=풀무원건강생활 제공>    



 

한국인의 긴 장에 강한 풀무원 특허 식물성유산균 100CFU 이상 함유

식이섬유, 철분 함유된 푸룬과 건강피부 위한 코코넛밀크&타이거넛츠가 가득

 

 

[주간현대=조미진 기자]  풀무원건강생활의 유산균음료 전문 브랜드 풀무원프로바이오틱(대표 여익현)100CFU(제품 1g당 유산균을 측정하는 단위) 이상의 풀무원 특허 식물성유산균과 푸룬, 코코넛밀크, 타이거넛츠 등의 슈퍼푸드를 한 병에 가득 담은 식물성유산균 푸룬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식물성유산균 푸룬에는 풀무원의 독점 특허 식물성유산균(L.plantarum PMO08)과 배변 활동에 좋은 대표적인 과일로 알려진 푸룬(Prune) 한 알(6g)이 함유됐다. 말린 서양 자두인 푸룬은 식이섬유, 철분, 칼륨 등의 성분이 들어있고 사과보다 12배 가량 식이섬유가 풍부해 장 건강에 좋은 식품이다.

 

건강한 피부에 도움이 되는 슈퍼푸드도 함께 넣었다. 라우린산이 함유된 코코넛밀크와 비타민C, 비타민E가 풍부한 타이거넛츠 등을 넣어 영양을 더했다. 말랑말랑 씹히는 곤약젤리를 함유해 음료에서도 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신경 썼으며 합성향료 및 감미료 무첨가로 건강하게 마실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한 병(130ml)2,000원이다.

 

풀무원프로바이오틱 관계자는 “’식물성유산균 푸룬은 건강한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해 장 건강은 물론 피부 건강까지 챙길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라며 풀무원 독점 특허 식물성유산균과 푸룬, 코코넛밀크, 타이거넛츠 등을 가득 담은 식물성유산균 푸룬을 통해 더욱 가볍고 상쾌하게 아침을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의 모든 제품은 신선음료 일일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사무실과 가정으로 직접 배달된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