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티 판매 1억잔 돌파 기념' 공차 코리아, 50% 할인 이벤트 실시

조미진 기자 | 기사입력 2017/06/09 [10:22]
▲ 공차코리아, 누적 판매 1억잔 돌파 기념 반액 할인 이벤트 실시.    

 

 

공차코리아, 밀크티 누적 판매 1억잔 돌파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613(), 14() 이틀간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베스트 콤비네이션 50% 할인

공차 대표 메뉴 블랙 밀크티+’, ‘타로 밀크티+을 반액으로 즐길 수 있는 행사

 

 

[주간현대=조미진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밀크티 누적 판매 1억잔 돌파를 기념하여 613(), 14() 이틀간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 중 블랙 밀크티+또는 타로 밀크티+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누적 판매 1억잔 돌파는 공차코리아 론칭 이후 밀크티 음료군 누적 판매량을 집계한 것으로, 공차를 대표하는 밀크티 음료에 대한 고객들의 큰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행사다.

 

프로모션 음료인 블랙 밀크티+타로 밀크티+은 공차 밀크티 중 가장 많이 판매된 음료로 쫄깃한 타피오카 펄과의 조화가 좋아 고객들이 단독 메뉴로 인지할 만큼 인기가 높은 베스트 콤비네이션 음료이다.

 

본 행사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프로모션을 진행하지 않는 특수 매장 및 일부 매장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별도로 확인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실 김지영 이사는 공차코리아의 론칭 이후 꾸준히 밀크티 음료를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스테디셀러인 블랙 밀크티+타로 밀크티+메뉴를 50% 할인하여 제공하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매장에서 매일 직접 우려낸 진한 차의 풍미를 누구나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 만족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penfree@hanmail.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현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