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동떡F&B, 전문 인테리어업체 ‘인테리아’와 손 잡아

이상호 기자 | 기사입력 2017/07/28 [10:45]

[AD] 동떡F&B, 전문 인테리어업체 ‘인테리아’와 손 잡아

이상호 기자 | 입력 : 2017/07/28 [10:45]

 

▲ 동대문떡볶이 동떡F&B 구건호 대표(사진)가 전문 인테리어업체 ‘인테리아’와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 동떡F&B

 

동대문떡볶이 ‘동떡 F&B’가 대전 인테리어전문업체 ‘인테리아’와 업무협약을 통해 인테리어 공사비를 저렴하게 공급한다. 

 

28일 동떡F&B 구건호 대표는 인테리아와 협약과 관련해 “예비가맹점주, 청년창업자에 각각 합리적인 가격의 인테리어 공사와 가맹비면제를 공급하겠다고 밝혔다.

 

구 대표는 인테리아와 협약한 계기에 대해 자신의 경험을 들려줬다. 그는 “과도한 인테리어 비용때문에 청년창업, 또는 매장 개설이 힘들었다”며 소자본 청년창업자들의 경제적 부담에 공감을 표했다.

 

실제로 동대문떡볶이 동떡F&B의 가맹점 중 80%이상이 20~30세 청년들의 소자본으로 운영되고 있다. 그는 이런 사실을 고려해 “우리가 먼저 청년실업과 청년창업에 앞장서야 한다”고 사명감을 드러냈다.  

 

‘인테리아’ 곽정화 대표는 “프랜차이즈 인테리어 비용이 과도하게 측정되는게 다반사”라며 “그 피해가 점주의 몫이 되지 않도록 최소비용의 견적을 내 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곽 대표는 “앞으로 동떡F&B 와 프랜차이즈 인테리어 최저가 시공은 물론, 상업공간, 주거공간 등에 폭넓고 최고의 서비스 공간을 만들 것이다”고 덧붙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