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지인끼리 떠나는 '단체 맞춤여행 컨설팅 서비스' 론칭

조미진 기자 | 기사입력 2017/08/08 [23:22]

하나투어, 지인끼리 떠나는 '단체 맞춤여행 컨설팅 서비스' 론칭

조미진 기자 | 입력 : 2017/08/08 [23:22]

 

▲ ㈜하나투어가 8일 가족이나 소모임, 친구들끼리 떠나는 단체여행을 컨설팅 해주는 ‘단체 맞춤여행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주간현대=조미진 기자] 여행상품을 구성하는 각종 요소들을 여행객이 입맛에 맞게 직접 선택한 후 이에 해당하는 견적을 하나투어에 요청하는 방식으로 함께 여행을 떠나는 인원이 본인을 포함해

4명 이상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맞춤여행 서비스 이용 시 선택할 수 있는 구성요소는 여행기간과 방문도시부터 시작해 선호항공사, 호텔등급, 여행테마, 노쇼핑·노옵션여부, 그리고 인솔자동행여부까지 다양하다.

 

기존 패키지여행상품 일정을 참고해 일부 원하는 부분만 더하거나 빼는 것도 가능하다. 견적요청을 하나투어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남기면 선택한 맞춤여행상품 관련 정보를 24시간 내 받아볼 수 있다.

 

한편, 하나투어는 이번 맞춤여행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930일까지 해당 서비스를 통해 여행을 예약하면 여행지역에 따라 와인, 전통주, 화과자, 과일바구니 등을 증정하고 1031일까지는 함께 여행하는 일행이 8명 이상일 경우 와이파이 공유기도 무료로 빌려준다.

 

또 단체 맞춤여행 견적만 요청해도 선착순 1천 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