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떡볶이 동떡F&B, 청주 직영점 오픈식

조미진 기자 | 기사입력 2017/08/12 [23:03]

 

▲ 11일 동떡F&B 동대문떡볶이가 충북 청주 직영점 오픈식을 가졌다. 사진은 구건호 동떡F&B 대표(왼쪽)와 이기동 한국금융범죄예방연구센터 소장. <사진=동떡F&B 제공>   


 

[주간현대=조미진 기자] 동떡F&B11일 충북 청주 직영점 오픈식을 가졌다.

 

이날 오픈식에는 이기동 한국금융범죄예방연구센터 소장이 참석하여 동떡f&b 구건호대표와 기념 촬영을 했다.

 

동떡F&B는 대전5곳을 기점으로 충남 논산, 계룡, 옥천, 세종, 경남 김해, 부산까지 매장을 오픈하여 활발한 영업 중 이다.

 

현재 동떡F&B가맹비를 면제하여 청년실업률을 낮추고 일자리 창출에 도움이 되어 12조의 순기능을 갖도록 노력하고 있다. 예비가맹점에도 보다 쉽게 가맹점을 개설할 수 있도록 혜택을 주고 있는 것이다.

 

▲ 동떡 F&B  동대문떡복이 메뉴들.    

 

 

현재 동떡F&B는 가맹점주의 80%이상이 20~30대 청년들로 이루어져 있을 뿐만 아니라 가맹점주의 수익률을 높이기 위하여 매달 요구되는 로열티도 면제하고 있다.

 

이날 동대문떡볶이 동떡F&B 구건호 대표는 청년실업과 일자리 창출을 위한 노력은 우리부터 해야한다면서 고객에게 사랑받는 방법은 맛도 맛이지만 친절과 정직이 밑바탕 되어야만 장기적 발전도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penfree@hanmail.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현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