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무선청소기 신제품 ‘코드제로 T9’ 구매하면 ‘20만원 캐시백’

조미진 기자 | 기사입력 2017/11/09 [00:55]
▲ LG전자, 코드제로 T9 구매 고객에게 20만원 캐시백 증정 <사진=LG전자 제공>    

 

 

[주간현대=조미진 기자] LG전자가 코드제로 T9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선청소기 신제품 코드제로 T9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20만원 상당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11월 한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LG 베스트 샵이나 백화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행사카드 (신한 제휴카드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NH BC카드)를 사용해 제품(T960D T950S T940R)을 구매하는 고객 누구나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백화점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캐시백 대신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www.lg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는 최근 유선청소기 못지 않은 250W급 강력한 흡입력을 갖춘 코드제로 T9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LG전자가 독자 개발한 스마트 인버터모터가 탑재돼 기존 모델보다 흡입력이 20% 이상 더 강력해졌다.

 

 

이 밖에도 0.3의 미세먼지도 99.999%까지 꼼꼼하게 차단하는 ‘7단계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장애물을 스스로 탐지해 피하는 로보센스 2.0’ 사용자의 팔 근육 누적 사용량을 최대 50% 이상 줄인 인체공학적 디자인등 다양한 사용자 편의 기능을 탑재했다.

 

penfree@hanmail.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현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