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로하스, 면역 건강기능식품 ‘닥터이지스’ 리뉴얼 출시

“자연에서 찾은 면역 건강원료로 겨울철 가족 면역균형 지키세요”

조미진 기자 | 기사입력 2017/12/07 [09:36]

풀무원로하스, 면역 건강기능식품 ‘닥터이지스’ 리뉴얼 출시

“자연에서 찾은 면역 건강원료로 겨울철 가족 면역균형 지키세요”

조미진 기자 | 입력 : 2017/12/07 [09:36]

 

▲ 풀무원로하스 ‘닥터이지스’ 제품컷 <사진제공=풀무원 건강생활>    

 

 

출시 20주년 3종으로 강화한 주원료와 부원료 7종 과학적 배합으로 업그레이드

면역세포 70% 분포한 장 개선 돕는 프락토올리고당 추가분말형으로 물에 타서 섭취

리뉴얼 출시 기념 닥터이지스 3개월분 구매 시 15포 추가 증정

 

[주간현대=조미진 기자] 풀무원 계열사인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방문판매 브랜드 풀무원로하스는 현대인의 활기찬 생활을 돕는 면역 전문 건강기능식품 닥터이지스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닥터이지스는 인체 내 면역 균형을 위해 자연에서 찾은 다양한 소재를 과학적으로 배합한 분말형 건강기능식품으로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풀무원로하스는 지난 1997년 출시된 뒤 올해로 출시 20주년을 맞은 닥터이지스의 주원료를 3종으로 늘리는 한편 풀무원 로하스건강생활연구소에서 엄선한 7종의 부원료를 과학적으로 배합해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주원료로는 건조효모 추출 아연과 파라다이스넛 추출 셀렌, 프락토올리고당이 함유됐다.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은 체내 대사 과정이나 반응을 조절하는 데 관여해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보충하면 좋다.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미네랄인 셀렌과 장 환경 변화에 도움을 주는 프락토올리고당도 포함됐다. 프락토올리고당은 몸 속 면역세포의 70%가 집중돼 있는 장내에서 유익균을 증식하고 유해균을 억제하도록 돕는다.

 

부원료로는 청정지역으로 알려진 뉴질랜드 대자연에서 방목한 소에서 얻은 우유 중 인체에 유익한 단백질 성분만을 추출해 농축한 스톨레 유단백농축분말을 비롯해 농축유청단백분말, 초유단백분말, 흑효모배양액분말, 표고버섯균사체분말, 올리브잎추출분말, 볶은 검정콩 분말이 들어있다. 풀무원 로하스건강생활연구소와 풀무원 식품안전국에서 원료 및 제품에 대한 안전성을 이중으로 확인했다.

 

하루 두 번, 11포씩 미지근한 물 60ml(종이컵 1/2잔 분량)에 타서 섭취하면 된다. 동절기 면역력이 떨어지는 어린이, 노인 등 면역 균형 관리가 필요한 이들이 섭취하면 좋다. 가격은 1개월분(20g x 60) 28만 원, 3개월분(20g x 180) 78만 원이며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유통채널인 풀무원로하스 헬스어드바이저와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풀무원로하스는 닥터이지스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닥터이지스 3개월분 구매 시 15입으로 구성된 1세트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풀무원로하스 김미현 PM(제품 매니저)“1997년 출시 이후 지난 20년간 사랑 받아온 닥터이지스는 면역 균형이 깨진 현대인의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풀무원 로하스건강생활연구소의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꾸준히 성분을 강화하고 있다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겨울철인 만큼 닥터이지스를 통해 맛있고 간편하게 겨울철 건강에 도움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