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블레이드,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이벤트 진행

서비스 1주년 맞이 콘텐츠 업데이트…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2/12 [15:43]

▲ 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파이널 블레이드가 1주년 기념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모바일 RPG ‘파이널 블레이드의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12일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스카이피플이 개발한 모바일 RPG ‘파이널블레이드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신규 영웅 4초월 각성 시스템 8성 장비 호부의 서 신규 외전 에피소드 등을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영웅 4종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용자는 강림 영웅 매화’, 고정 초월 영웅 중전 삼순이’, 초월 영웅 반야야화를 만날 수 있다. 초월 각성 시스템으로 각성의 직업 능력’, ‘무극의 저항 능력등 고유 스킬을 개방하여 영웅을 성장시킬 수 있다.

 

이용자는 신규 모험 지역에서 고급 능력치를 부여하는 8성 장비도 획득할 수 있다. 65레벨 이상 이용자는 영웅 9명이 참여하는 고 난이도 요일전인 호부의 서에 입장 할 수 있다. 호부의 서에 참여하면 땅, , 물 등 호구 8종을 받을 수 있다.

 

엔씨는 1주년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이널 블레이드 이용자는 5일 연속 출석해 강림 영웅 5종을 받는 ‘1주년 탄생 선물 이벤트한정판 아이템인 봉인된 도깨비 팔찌를 얻을 수 있는 문파 출석 이벤트게임 화면을 20초간 터치해 보상을 받는 대박 나는 한 해 이벤트등을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이널 블레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enfree@hanmail.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현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