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싶다' 박유천 오열 "내가 사람의 자식인가"

연예뉴스팀 | 기사입력 2013/01/17 [10:47]

'보고싶다' 박유천 오열 "내가 사람의 자식인가"

연예뉴스팀 | 입력 : 2013/01/17 [10:47]

▲     © 해당 방송 캡처
[주간현대=노지애 기자]
‘보고싶다’ 박유천이 아버지 한진희의 만행에 오열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보고싶다’ 20회에서 한정우(박유천 분)는 아버지 한태준(한진희 분)을 찾아가 그가 저지른 끔찍한 악행에 대해 따졌다.
 
이날 방송에서 한정우는 강형준(유승호 분)이 아버지 한태준의 배다른 동생, 즉 자신의 삼촌이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받았다.
 
한정우는 아버지를 찾아가 “나에게 아버지가 두 분 계시다. 김형사(전광렬 분)님은 이렇게 살라고 알려줬고 아버지는 이렇게 살면 안 된다고 보여주셨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12살 때 누군가 내 방에 개를 풀어 나를 죽이려 했다면, 그 개에 물린 다리로 도망치고 평생 달릴 수 없게 됐다면, 내 어머니가 돈 때문에 누군가를 납치했다면, 그 어머니를 배다른 형이 정신병원에 가뒀다면…”이라고 강형준을 언급했다.
 
그는 “그만하라”는 한태준의 말에도 “자신이 불구로 만든 배다른 동생이 연쇄살인범이 돼서 사람을 죽이는데도 자기 안위만 생각해 모른 척한다”며 아버지를 지적했다. 결국 한태준은 한정우의 뺨을 세게 때렸다.
 
이에 한정우는 “아버지, 사람입니까? 제가 사람 자식 맞습니까? 아버지 아들인게 부끄러워요”라고 소리치며 오열했다.
 
방송후 누리꾼들은 “연기 물 올랐다”, “정말 나 같아도 충격일 듯!”, “박유천 오열에 진짜 나도 울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보고싶다’는 17일 방송되는 21회를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