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

액토즈소프트,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런칭 쇼케이스 진행

PC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의 핵심 요소 완벽 재현…오는 27일 정식 출시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3/13 [16:53]

액토즈소프트,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런칭 쇼케이스 진행

PC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의 핵심 요소 완벽 재현…오는 27일 정식 출시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03/13 [16:53]

▲ 13일 카카오게임즈와 액토즈소프트가 공동 서비스하는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런칭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발표를 진행하는 오명수 액토즈소프트 이사 <사진제공=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가 카카오게임즈와 공동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런칭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13일 액토즈소프트는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그동안 드래곤네스트가 쌓아온 성공 경험과 IP가치, 향후 활용 계획 등을 발표하고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에서 오명수 액토즈소프트 사업개발 총괄 이사가 성공 경험, 가치, 활용 계획, 출시 일정 등을 밝혔다. 이어서 변경호 액토즈소프트 모바일사업실장이 게임 특징과 재미요소, 콘텐츠, 업데이트 계획 등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아이덴티티게임즈의 PC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 IP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이다. 원작의 거대한 세계관과 스토리를 충실히 계승했으며 동화풍의 그래픽과 개성 있는 캐릭터, 3D 논타겟팅 전투 등을 더해 모바일 RPG, 그 이상의 재미를 구현했다.

 

특히 캐릭터 능력치를 동일하게 보정한 후 11 정투를 펼치는 PVP 시스템 결투장과 팀워크가 핵심인 네스트’, ‘어비스 던전’, ‘드래곤네스트등 차별화 된 전투 콘텐츠로 완성도를 높였다.

 

오명수 액토즈소프트 이사는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액토즈소프트가 1년 반 만에 출시하는 모바일 신작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다모바일 RPG, 그 이상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로 액토즈가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고 나아가 한국 모바일 게임 시장에도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전했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현재 브랜드 페이지 및 카카오게임, 구글 플레이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오는 27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포토 스토리] 일산 키다리 아줌마, 유은혜 후보자의 아찔한 청문회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