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 전쟁이 시작된다’…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주드 로, ‘젊은 덤블도어’로 시리즈 합류…한국 배우 ‘수현’도 눈길 끌어

문병곤 기자 | 기사입력 2018/03/14 [18:26]

‘마법 전쟁이 시작된다’…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주드 로, ‘젊은 덤블도어’로 시리즈 합류…한국 배우 ‘수현’도 눈길 끌어

문병곤 기자 | 입력 : 2018/03/14 [18:26]

 

▲ 전작에서 주인공‘뉴트 스캐멘더’를 연기한 영국배우 에디 레드메인은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도 출연한다.     © 워너브라더스 코리아 제공

 

<신비한 동물사전>의 두 번째 마법 세계가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서 펼쳐진다.

 

14일 공개된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1차 예고편에서는 앞으로 펼쳐질 마법 전쟁의 서막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영화는 뉴트 스캐멘더가 빛의 마법과 어둠의 마법의 대결인 마법 전쟁의 한 가운데서 펼칠 모험을 그릴 것으로 보인다.

 

▲ 영국 배우 '주드 로'는 젊은 알버트 덤블도어역을 맡아 시리즈에 합류한다.     © 워너브라더스 코리아 제공

 

배우들에 대한 기대도 커지고 있다. 전작에서 주인공 뉴트 스캐멘더를 연기한 영국배우 에디 레드메인은 물론이고, 젊은 알버스 덤블도어를 연기한 배우 주드 로 그리고 어둠의 마법사 겔러트 그린델왈드를 연기한 조니 뎁까지 합류했다.

 

또한 이번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는 한국 배우 수현이 유전적으로 저주를 받아 결국에는 동물로 변하게 되는 말레딕터스를 연기해 한국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설과 영화로 유명한 <해리포터>시리즈의 스핀오프로 새로운 세계관을 열어가고 있는 <신비한 동물사전>의 신작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는 올해 11월에 개봉 예정이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